팔레이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팔레이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W88 & 축구 베팅은 마치 경기장의 관중석에 앉아 있는 것처럼 항상 북적북적하고 뜨거운 놀이터입니다. w88 놀이터에서 축구 베팅은 항상 가장 많이 베팅하는 곳입니다.

팔레이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w88은 항상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매력적인 팔레이 베팅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초대합니다. 그리고 팔레이 베팅을 계산하는 방법. 지금 기사를 읽어보세요!

I. 팔레이 란 무엇입니까?

팔레이 베팅은 종종 많은 사람들이 축구 베팅에 참여할 때 묻는 질문입니다. 팔레이 베팅이라고도 하는 팔레이 베팅은 영어로 믹스 팔레이 베팅으로,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게임의 2개 이상의 개별 베팅을 동일한 베팅 티켓으로 결합한 다음 베팅하는 유형의 베팅입니다. 시리즈에서 선택된 모든 배팅이 이기면 플레이어가 배팅에서 이기고 그에 따라 지불합니다. 잘못된 선택이 1개만 있는 경우 플레이어도 내기를 잃고 원래 내기를 잃게 됩니다.

일반적인 평가에 따르면 오버패스 베팅은 위험이 높은 베팅 유형이며 승리 확률은 베팅 수에 따라 다르며 패스가 많을수록 승률이 낮아집니다. 그러나 이기면 그 대가로 얻은 이익은 사용한 금액에 비해 매우 무섭습니다.

II. w88 축구 베팅에서 배당률을 계산하는 방법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을 때? 그래서, 팔레이 베팅의 돈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팔레이 베팅을 계산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하며 베팅을 더 잘 관리하고 합리적인 베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알고 난 후 축구 베팅에서 팔레이 베팅을 계산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초대합니다!

유럽 ​​핸디캡

보너스 계산 공식:

스케일 1 x 스케일 2 x 스케일 3 x… x 스케일 n

그 중: 베팅 계수는 두 팀의 플레이 능력에 따라 마권업자가 설정합니다.

아시아 식 보를 위해

보너스 계산 공식:

승리 계수 x [1 + (절반 계수 – 1) / 2] x ½ x (베팅이 절반을 잃는 경우) x 1 x (베팅이 동률인 경우)… x 승수 n.

이기면 유럽 베팅과 마찬가지로 이익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패스에 베팅이 있는 경우 베팅 공식은 (비율-1) / 2 + 1입니다.

1개의 배팅이 패스의 ½을 잃으면 배팅이 계산됩니다. 동점 수는 2로 나뉩니다.

내기가 동점인 경우 내기를 계산하십시오: 이익 x 1

III. w88에서 팔레이 베팅을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다면? 지금 가장 흥미로운 것은 w88에서 팔레이 베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맞나요?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알고 난 후 w88에서 성공적으로 팔레이 베팅에 참여하는 단계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단계: 등록/로그인

W88 베팅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로그인 후 하우스에서 지정한 금액만큼 충전하십시오(이미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이 없으시다면 Register 를 눌러 하우스의 정해진 양식에 맞게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단계: 공급업체 선택

다음으로, W88 계정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한 후 플레이어는 도구 모음에서 “스포츠” 상자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새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마우스를 계속 움직여 다음 스포츠 베팅 공급자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A스포츠

E – E-스포츠(아시아)

E – E-스포츠(유럽)

3단계: 베팅하기

새 창에 배팅 인터페이스가 표시되면 플레이어는 “축구” 항목을 클릭합니다 => 화면 왼쪽의 목록에서 “페어 배팅” 양식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토너먼트를 계속 선택하고 매치 및 베팅 => 베팅하려는 배수의 베팅 금액을 입력합니다.

플레이어가 베팅을 선택하면 왼쪽 화면에 베팅 슬립이 표시됩니다. 잘못된 플레이어를 선택한 경우 “제거”를 클릭하여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팅 단계를 완료한 후 => 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시스템에 적용하려면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4단계: 결과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선택한 여러 배팅의 승패를 알 수 있도록 경기가 시작되고 끝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기면 해당 배당률에 따라 지급되며, 지면 원래 내기를 잃게 됩니다.

IV. 축구 베팅에서 팔레이 플레이를 위한 팁 공개

축구 베팅에서 큰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플레이 팁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새로운 사용자라면 이 팁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아래에서 큰 승리 팁을 알아보자!

적절한 시간에 실행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가 시퀀스에 배치된 베팅을 반환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베팅을 한 후 베팅 중 하나가 질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플레이어는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래 베팅의 50%로 계속 베팅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음 경우에는 대각선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계정 잔고가 많지 않아 오랫동안 계속 플레이하려면 저장해야 합니다.
낮은 확률 => 상황을 저장하고 자본을 제거하기 위해 옆으로 실행합니다.

긴 사슬은 거절하세요

처음부터 말했듯이 패스 베팅의 경우 플레이어가 많이 배치할수록 당첨 확률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리스크도 상당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높은 계수에 욕심을 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 번만 잃으면 원금 전체를 잃게 됩니다. 참가할 때 더 정확한 확률을 위해 그리고 물론 가장 높고 가장 높은 승률을 보장하기 위해 2개 또는 3개 레그로만 배팅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군중을 따르지 마십시오

축구는 본질적으로 승패에 따라 좌우되는 스포츠이므로 위험, 놀라움 및 모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기를 할 때 기준을 확인하면 내기가 이길 확률이 높은지 확인하고 대부분의 사람들과 반대의 경우 과감하게 내기를하십시오. 현실은 다수가 항상 승리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수와 싸우기도 하기 때문에 순전히 감정적이다.

통과할 수식 식별 및 숙달

팔레이 베팅에는 아시아 베팅과 유럽 베팅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위에서 각 베팅 유형을 상세하고 철저하게 안내했습니다. 베팅을 할 때 정확한 공식을 계산할 수 있으려면 해당 부분을 알아야 합니다.

꼬치 게임에 집중

이것은 점점 더 많이 내기를 하는 멘탈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한 교훈입니다. 이 상황은 비율에 자신이 있고 많은 것을 먹기 위해 많은 돈을 쓰는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패스 베팅의 경우 최대 효과를 얻으려면 한 손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V. W88 팔레이 배팅 시 참고하세요.

W88 로비의 배팅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배팅 중 작은 배팅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체스, 배구 등과 같은 혼합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왕 스포츠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흥미로운 형태입니다.

W88 로비는 플레이어의 베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플레이어에게 프로모션 및 선물을 제공합니다. 패스에 3개의 작은 배팅이 있는 경우 참가자는 배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권업자는 여전히 평소와 같이 확률을 계산합니다.

위는 팔레이가 무엇인지, 팔레이 베팅을 계산하는 방법과 w88 하우스에서 팔레이 플레이를 위한 팁에 대해 공유하는 기사입니다. 이 기사가 팔레이 베팅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고 성공적인 베팅 방법과 팁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88 놀이터에서 큰 승리를 위해 팔레이 베팅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